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 증권 이벤트 - 5월 25일까지 놓치지 말고 토스 증권 1주 받기

각종이벤트,교육

by 캔디랑스 2021. 5. 21. 17:0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토스 증권에서 주식 1주씩 랜덤 증정 이벤트를 또 하네요
아마 지난 번 이벤트 효과가 좋았나 봅니다.

하긴...
저도 1주 받고 나니, 팔기보다는 몇 주 더 살까...하는 맘이 생기더라고요

전 무엇을 받았냐고요?

토스증권 1주

전 한솔로지스틱스 1주를 받았어요
사실...잘 모르는 회사..지만...
5월 21일 현재 주가는 3,410원

지난 번 받은 것보다 1,000원 더 비싼 주식을 받았어요~
그렇게 위안을....삼고
이번엔 같이 사시는 분 걸 받았어요~
지난 번 토스증권이벤트에서 현대차를 뽑았는데...
완전 기대를 하고...두구두구두구...

토스증권 1주 이벤트

흑...이번엔 딱 지난 번 주식의 1%....가격..

가족들에게 다 키움증권이벤트 참여를 시켰더니~
한화생명도 있고...무엇도 있고...한데..
이번엔 현대자동차같은 대박주는 아무도 안 걸렸네요...흑.

그래도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께서는 대박주에 당첨될 수 있으니깐요

꼭 5월 25일까지 토스증권계좌가 있으신 분들 1주 랜덤 증정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 토스증권이벤트 바로 가기

https://tossinvest.com/_m/CQWw

 

토스증권 무료 주식 이벤트 🎁

이벤트 기간 내에 최대 1번만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tossinvest.com

[관련글 : 토스증권 개설이벤트 참여 결과 글]

https://candyrance.tistory.com/46

 

토스증권계좌 개설하고 받았던 1주 매도(내가 뽑아준 제일 비싼 주식은?)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4월달에 거의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토스증권계좌 개설하고 주식 랜덤으로 1주 받기 이벤트했던거 기억나세요? 인기가 넘 많아 조기종영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candyranc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