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증권계좌 개설하고 받았던 1주 매도(내가 뽑아준 제일 비싼 주식은?)

카테고리 없음

by 캔디랑스 2021. 5. 6. 15: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4월달에 거의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토스증권계좌 개설하고 주식 랜덤으로 1주 받기 이벤트했던거 기억나세요?

인기가 넘 많아 조기종영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저도 이때 가족들 핸드폰 가져와서
제가 개설해주고 1주씩 뽑아주었어요.

1. 전 총 4개 계좌 개설을 직.간접으로 도왔습니다.
제가 뽑아준 주식 4주 중
제일 싼 것과 비싼 것이 정말 거짓말 안 보태고
100배 차이나요.
무엇을 뽑았냐고요?

2. 제 걸로 초록뱀미디어 1주
많은 분이 이걸 뽑았다고 들었어요

물론 이것도 고맙지만...흑..
뭔가 억울한 맘에 가족 3명거 개설을 도왔어요.

하림1주 . 기업은행 1주...
점점 주식 가격이 올라가더군요.
그래도 여기까지는 1만원을 넘는 주식이 없었어요.
그런데 마지막에
자그만치...자그만치..
현대차를 뽑았습니다.

아..너무 흥분해서 당첨된 순간 화면 캡쳐를 놓쳤어요.
물론 제 명의는 아니지만
그래도 가족 중에 이렇게 비싼 주식 1주 당첨이 되었다니
넘 기쁘고
계좌 개설을 권유한 것이 이리 뿌듯할수가 없더군요

이벤트땜에 토스증권계좌 개설은 하였지만
UI가 쉽고 용어도 편하게 잘 만들었더군요.
인상깊은 점이 매도,매수란 말을 안 썼다는 거에요

3.초록뱀미디어 매도
제가 관심있는 분야가 아니고
요즘 싼게 비지떡이라고 샀다가 낭패본 게 있어
그낭 팔아버렸어요.

4.토스에서 매도하기
(1) 매도버튼 누르기

매도.매수가 아닌 판매하기,구매하기로 표현했네요.

(2)주문수량을 적어요.
전 '1주'

(3) 최종적으로 주문수량과 금액을 확인하시면 완료!

주문은 되었고 판매완료후 영업일 기준 3일내 입금되요

아쉽네요.
현금이벤트들은 그래도 1만원들은 주었던거 같은데..
그렇지만 현대차 뽑은 가족 생각하면.....ㅋㅋㅌ
그래도 이걸로 편의점에서 커피한잔 하려고요

다른 분들은 무얼 뽑으셨나..
갑자기 긍금해지는 하루입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