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 국내주식 1주 + 미니스탁 서비스

각종이벤트,교육

by 캔디랑스 2021. 5. 28. 16: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요즘 투자 관련 이래저래 맘이 떠있다 보니
그냥 속편한 이벤트에 꽂혔어요

오늘은 그 연장선에서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소개할게요

여러 곳에서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를 제공하겠지만 전 제가 한 방법으로 적을게요~

1. 카카오뱅크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하기

카카오뱅크 계좌개설 이벤트

이렇게 카카오뱅크를 통해 계좌개설하면
국내 대표 주식 1주 또는 해외 인기 주식 6천원 상당을 줍니다

해외 주식이 비쌀텐데 6천원 어치만 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미니스탁'서비스를 제공해서이죠
(미니스탁 소개는 아래에서 더 할게요~)

참고로 직접 한국투자증권 앱에서 계좌개설하셔도
국내주식을 1주 줍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이벤트

제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계좌 개설할 땐
카카오도 무조건 국내 주식 중 1주 제공이었어요
계좌개설이 끝나면 카톡을 받으십니다!

여기 box를 쳐 놓았듯이,
"미니스탁"서비스 꼭 챙겨 받으세요~

이제 제 복이 얼마나 있는지 알아볼 차례입니다
주식 잘 뽑아야 하는 타이밍이 돌아온 거죠.
방법은 친절하게 문자로 알려 줍니다

일단 한국투자증권 이벤트에서 받았던 주식 1주는...
바로 구 ,쌍용양회, 신 쌍용C&E 였습니다.

힝...이참에 추가 매수를 해볼까 했는데,
한국투자증권 UI도 그렇고 무언가 이용이 불편했어요
그래서 아직까지도 그냥 한투는 저렇게 1주 받고
제 기억에서 멀어져 가고 있어요.
그래도 또 나중에 공모주 청약 같은 것에는 한투 계좌가 필요하니깐요~

2. 미니스탁
위 방법에 따라 제게 주어진 해외 주식은 무엇일까요?
바로 AT&T 2000원 어치였습니다.
(적다보니 좀 치사하네요. 그냥 1주 좀 주지...ㅋㅋ)
받은 주식은 카카오 뱅크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에서 2번째 메뉴에 가서
상단 "제휴"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해외주식 투자" 메뉴로 들어가시면 확인되요

카카오뱅크 미니스탁

제게 AT&T 의 0.060359주를 주었네요...
이렇게까지 힘들게 세분화해서 나눠주실 것 까지야.....
대충 올리든 내리든 해주시지....
너무 소숫점이 길게 내려가는게 ...좀
그렇게 이벤트 혜택을 받고 나니,
역시 저는 호갱님 답게....미니스탁이 궁금해지더군요

그래서 받아 보았어요
회원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앱으로 계정이 있어서 편합니다

위처럼 이벤트로 받은 AT&T도 확인되더군요
UI는 미니스탁앱이 기존 한투앱보다 나은 거 같기도 하고요.
미니스탁 앱을 애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한번 이용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컨셉입니다.
이렇게 소수점으로 사도 소수점만큼의 배당금도 나온다니 재밌기도 하고요

그럼 이런 저런 이유로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하신다면
그냥 하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혜택 챙겨 받아가며 개설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