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에서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개설하여 예수금 만들기(2탄)

각종이벤트,교육

by 캔디랑스 2021. 5. 31. 15:1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얼마 전 토스를 통해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했다는 글을 올렸어요


그 때 토스를 통해 모은 돈 16,000원을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로 입금했어요.
계좌개설 이벤트로 받은 2,000원 포함해서
토스 각종 이벤트 참여로 모은 돈이지요.

그걸로 오늘 한솔로지스틱스 4주를 샀어요.

한솔로지스틱스 매수

이걸 산 이유는 간단합니다.
주식 전문가분들이 보면 한숨이 나오실 텐데....
토스 주식 이벤트에서 받은 게 한솔로지스틱스 1주였거든요
그렇게 공짜로 받은 한솔로지스틱스 주가 전망에 대해 급하게 검색을 했더니 다들 좋다더군요...^^:;;
그래서 샀어요...
ㅎㅎㅎ 비난 금지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그렇게 4주를 산 이유는
이베스트 주식상품권 2만원을 받기 위해서였죠
사자마자 1초도 안 되서 "띵동"~
이베스트에서 주식상품권 쿠폰이 발행되었다는
문자가 왔어요~

문자를 받고 쿠폰을 등록해 보았습니다.
먼저 메뉴로 가서 MY쿠폰을 누르세요

MY쿠폰에 들어갔더니 쿠폰이 보입니다.

이베스트 증권계좌 이벤트

쿠폰을 선택하니 바로 쿠폰 금액을
이베스트 증권계좌로 입금해줄수 있어요

이베스트 주식상품권

주식상품권 등록이 정말 편하네요
쿠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베스트에서도 그냥 주지는 않겠죠.
주의 사항을 알아볼까요?

가장 중요한 건 유효기간 내 안 쓰면 사용 불가입니다.
발행일 이후 1주라도 매수하면 익영업일에 현금 전환되고요~
발행금액 이하로도 당연히 사용 가능하대요

그럼 최종적으로 예수금에 들어왔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예수금에 2만원이 들어왔네요.
이렇게 토스를 통해 이베스트 증권계좌 이벤트에 참여해서
36,432 원이 계좌에 생겼네요.

이미 한솔로지스틱스 4주는 샀고~
남은 2만원도 한솔로지스틱스에 고고고~~ 하려고요~
이렇게 줍줍테크를 하면서
저는 이베스트 투자증권 고객이 되었습니다~~

왠지 이렇게 시작한 거....
이베스트에는 각종 이벤트로 모은 돈들로만
투자를 해볼까 싶네요.

그럼 오늘 이야기는 여기에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도움될 글]
https://candyrance.tistory.com/56

 

토스에서 이베스트증권계좌도 만들고 예수금도 만들기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어제 이베스트증권 계좌 개설하면 받는 혜택이 어디가 좋은지 알아 보았습니다. 그래서 당첨된 토스에서 이베스트증권계좌를 개설했어요 그리고 주식 매수할 예

candyranc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