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스에서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개설하여 예수금 만들기(1탄)

각종이벤트,교육

by 캔디랑스 2021. 5. 28. 00: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어제 이베스트증권 계좌 개설하면
받는 혜택이 어디가 좋은지 알아 보았습니다.
그래서 당첨된 토스에서 이베스트증권계좌를 개설했어요
그리고 주식 매수할 예수금도 토스에서 벌었어요
어떻게 줍줍했는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1. 가입 절차 소개
(1)먼저 토스 내 이베스트 증권계좌 가입 링크로 갑니다.

(2) 계좌 만들기 버튼 누르기

(3) 아래 화면이 나오네요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먼저 이베스트 계좌개설 앱에서 만들고 오라네요

(4) 이베스트 증권계좌 가입은
이베스트 마인 이란 앱에서 해요

앱을 다운 받아 계좌 개설하시는 과정은 아시죠?
신분증 찍고 아이디/비번 정하고 등등등...
임시 계좌로 발급되는데 바로 정식 계좌로 되네요

그렇게 가입을 끝내고 아까 그 토스 화면으로 가요

거기에서 이름과 아이디만 입력하면
바로 2000원 입금은 완료

2. 예수금 토스에서 장만하기
(1) 토스이벤트 참여
일단 금액에 상관 없이 1회 주식 거래시
이베스트에서 밀고 있는 주식상품권 2만원을 준다고 하니깐요
가볍게 동전주라도 1주 사면 되는거죠.

그럼 토스에서 막 입금해준 2000원으로도 충분하겠더군요
그런데 이체를 하려니
5000원 미만은 500원 수수료가 붙어요
2000원에 500원은 너무 큰 거 같아요.
그래서 이체를 안 하고 토스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했어요~

이런 식으로요.
그렇게 해서 이벤트 참여로 6,000원 정도 모았습니다
그걸 이베스트 투자증권 통장으로 이체했어요~

(2) 토스에서 준 주식 1주도 매도 후 이체
비싼 거 받았으면 안 팔았겠지만....
벌써 기억도 안 나는 1주를 받았기에
팔고 그 예수금을 갖고 있었거든요
일단 그것도 이체했어요~

이렇게 해서 약 16,000원의 예수금을 만들어서
이베스트증권계좌에 넣었습니다.

저 이정도면 정말 절약왕 아닌가요?
(혼자 뿌듯해합니다)

나름 열심히 또 싼 주식 알아봐서
내일 주식장 열리면 함 매수해 봐야겠어요
2만원 받기 힘드네요.ㅎㅎ

주식상품권 2만원 입금되면 그것 포함해서
이벤트만으로 만든 시드가 얼마가 되었는지 함 올릴게요~

이렇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가기 : 2탄 이어 읽기]
https://candyrance.tistory.com/58

 

토스에서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개설하여 예수금 만들기(2탄)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얼마 전 토스를 통해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 개설 이벤트에 참여했다는 글을 올렸어요 그 때 토스를 통해 모은 돈 16,000원을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로 입금했어

candyrance.tistory.com


[ 관련 글 더 보기 ]
https://candyrance.tistory.com/55

 

이베스트 투자증권 계좌개설 어디에서 하는 게 좋을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줍줍테크를 열심히 하다 알게 된 것 하나는 증권사 계좌 개설도 그냥 하면 손해란 점입니다 아직도 전 개설하지 않은 증권사들이 꽤 있는데요 아껴놓았다가 하나

candyranc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