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결과 나왔네요

재테크 놓치지 않을 거예요

by 캔디랑스 2021. 5. 4. 10:4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어제 SKIET 공모주 청약 균등 배분 결과가 나왔습니다.

환불액도 다 들어왔고요.

저는 미래에셋 20주, 한국투자증권 10주, NH증권 10주에 신청했었어요.

두구두구두구~ 결과는 바로!

1. 미래에셋증권에서 1주 되었고요~

2. 한국투자증권에서도 1주 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10% 당첨 확률밖에 안 되었던 NH증권에서는 "꽝"..

이렇게 2주가 당첨되었습니다.

정말 주식계 로또가 맞나봐요.

표현을 "당첨"이라고 하는 걸 보면요..ㅎㅎ

그래도 2주나 되서 기분이 좋네요

5월 11일이면 1주일 남았습니다. 

전 크게 욕심 없어요.

따상정도만 되도 감사하겠습니다. ( ㅋㅋ 욕심 안 부리는 거예요..)

그럼 매도하고 결과 공유 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