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포인트 다양하게 줍줍하기(1)(편의점 커피 정도는 포인트로 마셔야죠)

소소한 생활테크

by 캔디랑스 2021. 4. 29. 16:5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그저께 미래에셋 ISA를 가입하고 어제 SKIET 공모주 청약을 하는 등 금융 거래를 며칠 하였지만,

사실 저는 줍줍 앱테크가 훨씬 마음이 편한 사람입니다. 

앱테크들은 하다 보면 사실 하나를 길게 하기 어려워요

초반에는 가입 포인트 받고 뭐 하면 금방 모이는데 그게 지나고 나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 안 모이거든요

그래서 2~3달 하다가 지겨워서 남은 포인트 과감히 손절하고 앱을 삭제하곤 하죠.

그런 성향인데도 제가 꾸준히 모으는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엘포인트"입니다.

제가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과 나름 조금이라도 더 받으려고 4월에 이용한 방법도 말씀 드릴게요~

1. 엘포인트 적립에 사용 중인 앱 종류

1) L.POINT  2) 세븐일레븐 3) 라임 

엘포인트 주는 앱들 

전 이렇게 3가지 앱으로 엘포인트를 모아요 

2. 엘포인트 앱

엘포인트 앱이 최근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아직도 새 UI 에 적응을 못 했습니다.

이 앱에서는 1) 출석체크 1번 하고, 2) 생각날 때 광고 보상형 룰렛 돌리고 3) 클릭 바로 적립 을 합니다.

엘포인트 앱에서 출석 체크하고 룰렛 돌리기
엘포인트 앱에서 광고보상형 포인트 적립

3. 세븐일레븐 앱

이 앱에서는 출석체크만 해요.

앱테크는 간편하게 끝나야 한다는 제 나름의 소신이 있습니다. ( ㅋㅋㅋ 뭐래니....) 

728x90

4. 라임 앱

사실 이 앱이 엘포인트 적립을 장기 유지하게 된 비법인데요..

이 앱도 기본적으로 출첵만 하지만,

'엘포인트도 잘 안 모여진다....' 제가 지칠 쯤 한번씩 제게 설문을 주며 계속 하라고 응원해 주거든요 

 이 앱은 출석 체크란 이름으로 되어 있지는 않지만 

매일 2P 씩 주는 간단 설문이 하나 있고요 라임나무 키우기라고 해서 물 주면 1P 를 줘요

라임나무에 준 물이 몇 L 씩 채워지면 조금 더 주기도 하고요

하지만 중간에 한번 큰 금액의 설문이 나오는데 그게 좋아요

한번씩은 큰 맘 먹고 정말 귀찮지만 설문..할 수 있어요 ( ㅋㅋ 적다 보니 결국 제 맘대로 하는 거였네요)

오늘도 도시 재생 정책 관련 설문 조사가 떠서 큰 맘 먹고 귀차니즘을 간신히 극복하고 해서

350원 받았어요 ( ㅎㅎㅎ)

이렇게 3개 앱을 매일 잠깐씩 들려서 포인트를 적립하면 ...

엘포인트 앱에서 출첵3점, 룰렛 2~3점, 광고형 5점 정도 해서 10점 정도 받고 

세븐일레븐 앱에서 거의 5점 출첵 점수 받고 

라임 앱에서 출첵형 나무 키우기 1점 , 설문 2점 참여해서 3점 받으면 

총 기본 20점을 받고, 라임에서 제공하는 다소 긴 설문 조사에 참여해서 몇 백~몇 천을 받는 걸로 하고 있어요 

이렇게 열심히 모아서 편의점 커피 그냥 사먹으면 뭔가 아깝죠...

여기서 4월엔 다른 이벤트에 열심히 참여 했는데요...뭔지 다음 글을 이어 보세요~~

[다음 글]

candyrance.tistory.com/41

 

엘포인트 다양하게 줍줍하기(2)(편의점 커피 정도는 포인트로 마셔야죠)

안녕하세요? 캔디랑스입니다. 이전 글에서 엘포인트 적립 방법을 말씀 드렸고요 이번 글에서는 엘포인트 사용할 때도 다시 한번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법을 말씀 드릴게요 바로 요즘 제가 애용

candyranc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